본문 바로가기

골방만화카페/대구동성로만화카페/대구만화카페/골방 본문

[J.S] 의 잡동사니 🍊/알.쓸.국내여행

골방만화카페/대구동성로만화카페/대구만화카페/골방

__________jussi 2019. 5. 3. 23:45

시작은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로 ㅎㅎ

안녕하세요 jussi입니다. 이번에는 골방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옛날 생각도 나고 영화보고 밥먹고의 데이트는 너무 루즈해 졌을 때 시내에서 우연히 지나가다가 본 만화카페!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오래된 연인들에게 추천해용 ㅎㅎ

 

 

만화책 읽으면서 음료수도 주문했어요. 

카운터 층은 보드게임하고 지하로 내려가면 만화책읽을 수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 가는 벽에 만화 캐릭터들 그림이 걸려있습니다. 정말 들고 가고싶었어용 ㅎㅎㅎ

 

위에서 내려다 보는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고 그냥 바닥에 앉아서 책읽고 싶은 동화속 주인공 된 기분입니다.

 

 

위에 사진만 봐도 책들이 정말 많아 보이죠?

뒤로 가시면 더 많습니다.

 

계단 바로 앞쪽에 책 반납 하는 곳입니다. 가져다 놓기 보다 이렇게 두면 직원들이 책 소독도 하고 정리도 편해서 저는 그냥 저기다 둬요. 

 

그리고 커플룸! 커플끼리나 친구 두명이서 오면 들어가서 편하게 보실 수 있어용 

소파도 있고 누워서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데 들어가서 보면 돼요

이렇게 편하게 앉아서 볼 수 있어요! ㅎㅎ

(저기 에이스 가져가고 싶다 ㅠㅠ)

 원하는 책 위치 검색할 수 있고 책 소독기도 있어요. 

 

애장판 있어서 진짜 놀랬어요. 요즘 이정도 되는 만화방이 잘 없었는데 옛날 생각 나내요.

 

유리가면... 크으~ 안봤지만 유명한건 알아요 ㅎㅎㅎ

책이 엄청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을 다 보낸 기분이네용 ㅎㅎㅎ

액세사리 까지 ㅋㅋㅋ 너무 귀엽죵 ㅎㅎ

 

화장실 가는 벽 조차도 따뜻한 느낌있는 곳이였어요.

시간이 다되서 아쉬웠지만 옛날 추억이 생각나는 곳이였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