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족발/혁신도시족발/대구혁신족발집/대구족발집 본문

[J.S] 의 잡동사니 🍊/알.쓸. 냠냠

더족발/혁신도시족발/대구혁신족발집/대구족발집

__________jussi 2019. 5. 11. 17:39

안녕하세요 jussi입니다.

대구 혁신도시에서 족발집 중에 제일 맛있는 족발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근처에 살면서 배달로 시켜먹은 족발집 중에 마음에 드는 집이 잘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유일하게 추천하는 족발집이 있습니다.

 대구 혁신도시에서 주말에도 꾸준히 문을 열며 오랫동안 장사하는 곳인 이곳 더족발집이여서 한 번 찾아가 먹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깔끔한 홀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말 이른 저녁 시간에 밥먹으러 와서 그런지 홀에는 몇 팀 없어 조용하고 좋았어요. ㅎㅎ

처음에는 맛없는 곳인가 하며 조금 두근거렸어요 근데 배달은 꾸준히 나가서 앉아서 기다려 보았습니다.

 




족발하면 역시 뒷다리 보다는 앞다리 아니겠습니까 ㅎㅎ

앞다리를 시키는데 사장님께서 두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을 수있으니 남으면 포장해 주시겠다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어요. ^^


(집에서 배달 시켜먹으려고 찍어둔 사진 블로그에서도 유용하게 쓰이네요 ㅎㅎ

배달 하실 분 참고하세요)





가게 홀 만큼 반찬이 깔끔하게 나왔어요. 

채소도 싱싱하게 나왔고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할 수 있어서 쌈 많이 싸먹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저도 쌈을 많이 싸먹어서 더 달라고 했는데 엄청 많이 주셨어요. 인심이 아주 그냥 죽~여~줘요~~

그리고 족발에 가장 중요한건 김치와 양파간장? 

저기 양파간장에 족발 콕찍어서 김치와 한입에 넣어 먹으면 ㅠㅠ

행볶합니다. 




족발이 단짠을 적절한 조합으로 맛을 내고 있을 때 마시기 좋은 국물 국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칼칼하고 시원한게 족발과 딱 어울렸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드링킹했어요 





기다리던 메인 메뉴 앞발입니다.

쫀득쫀득해서 씹는 맛이 있고 배달로 시켜서 먹어봤던 다른 족발집 보다 냄새와 맛에서 퀄리티가 확 다르다는게 느껴졌습니다.

계피 향이 났지만 진하지 않았고 쫀득한 족발의 맛도 느낄 수 있었어요. 당일날 한 것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일단 밑반찬이나 가게 내부 자체가 깔끔하고 맛도 좋으며 족발의 비린맛 그런거 하나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족끼리 가서 먹기도 좋고 저 정도 양이면 3인이 먹어도 충분한거 같습니다.

주변 관공서 사람들이 저녁 겸 소주 먹기에도 좋은 분위기 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족발집입니다.




Comments